파워볼 일반볼 파워볼 네임드게임 라이브스코어 베픽 기준점
하지만. 복잡한 결과값 파워볼 복권 속에서 패턴을 읽어내기 위해서는 경험과 파워볼
노하우가 필요하므로 읽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고 패턴을 읽는 연습을 하셔야 합니다.
1) 한가지만 골라서 배팅하라
‘홀/짝’게임에서 홀, 짝 중 어느 결과든 하나만 골라서
단, 그 만큼 수익을 내는 것도 어렵습니다. 하지만 패턴을 잘 보고 적절한
타이밍에 탑승을 하게 되면 장줄 타이밍에 시작하여 순식간에 많은 수익을 낼수도 있습니다.
정말 운 좋게 자신이 선택한 결과값이 장줄을 타고
퐁당구간이었다면 본전 정도로 마무리 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또한, 어느 패턴도 아닌 잡 그림인 경우에는 무리해서 분석 후
2) 배팅시 패턴이 보이면 배팅금액을 높여라
파워볼 승률이 높다고 해서 더 많은 이익을 가져갈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패턴을 읽으면서 배팅하는 경험을 쌓고, 패턴이 읽혀지는 순간 높은
–파워볼은 일반볼 5개와 마지막 6번째공 파워볼로 게임을 하는 구조
소/중/대 구간맞추기- 일반볼5개 숫자의 합이 소(15~80) 중(65~80)
대(81~130)중 어느구간에 들어가는지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그만큼 높은 배당이라는 점! A구간을 적중 시킬시 무려 70배당 이라는 어마어마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홀/짝 맞추기- 일반볼 5개의 합이 홀수인가 짝수인가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소/중/대도 사다리 패턴같이 어느정도의 회차별 통계는 볼수 있지만,
그걸 보고서 분석을 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방법은 대략 두가지입니다.
달팽이양방처럼 접근하거나 소,중,대 출현텀을 보고서 분석 하셔야됩니다.
A부터 ~ F까지 구간을 맞추는 게임이라 사실 상 분석으로 접근하는건 불가능합니다.
소,중,대 게임을 하실때, 예를 들어서 중에 70을 걸었다면,
이와 마찬가지로, 150회차 전에 나온 일반볼은,
직전회차에 나온 일반볼보다 직후 회차에 나올 일반볼에 영향을 덜 끼치게 됩니다.
아주 작은 변화에도 큰 변화를 가져다주는 ‘나비효과‘ , 그리고, 이를 제어하고 분석하는 ‘카오스 이론’
각 회차에 등장한 일반볼 통계치에 카오스 이론으로 정밀하게 계산된 밀도를 부여하고,
연속적으로 등장하거나 등장하지 않은 일반볼에 대해 확률값을
계산하는 것은 65만개라는 방대한 데이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위에 확률들로 보았을때 언더에 짝이 나온다는 예상을 한다면, 짝수를 두개가지고있는 구간 A를
가는것이 이상적이며, 반대로 언더에 홀을 예상을 한다면, 홀짝에 갯수가 같은 B구간을 가는것이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C,D 구간은 언더,오바 패턴 분석 상으로 오바가 나온다는 가정하에 속해있는 숫자들중 홀이나올
위에 확률로 보았을때, 오바에 홀이 나온다는 예상을 한다면 홀수를 두개 가지고 있는 구간 D를
이 분석방법을 이용해서 구간을 한번 적중 시켰는데, 다음회차에 언더나 오바가 확실하게 예상이
파워볼 구간은 구간에 반복성 패턴을 많이 주는편이니, 이전 회차에 적중했던 구간을 가는것이 이상적입니다.
1.일반적으로 배팅을 했다면 각 회차에서의 가질수 있는 당첨확률은 50%로 동일합니다.
2.한 회차에서 홀짝 출발점 줄갯수 3개중 적어도 2개 이상 맞출 확률은 0.25%입니다.
3.한 회차에서 홀짝 출발점 줄갯수 모두 맞출 확률 또한 0.25%입니다.
2.한 회차에서 홀짝 출발점 줄갯수 3개중 적어도 2개 이상 맞출 확률은 0.75%입니다.
3.한 회차에서 홀짝 출발점 줄갯수 모두 맞출 확률 또한 0%입니다.
지금 제가 설명하는 파워볼사다리 게임은 동행복권에서 추첨하는 게임입니다.
그런데 왜 확률이 다를까요?
바로 이부분이 핵심입니다.
생각해봐야될 경우의 수가 그리 많지 않으니까요.
자 그럼 이제 기존 50%의 확률에서 75%정도 까지 올랐으니 상대적으로 게임이 할만해지겠죠?
천만에요. 기존에 알고 계신분이나 해봤던 분들은 아마 여기까지 확률로의 배팅을 해오셨을 겁니다.
그래서 제 머리로는 아니지만 여기저기 도움을 받아서 결국 90프로 이상으로 끌어 올리게 됩니다.
어떻게 이제좀 만족할 만한 배팅이 되지 않겠습니까?^^